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여행] 수원 가볼만한 곳 행궁동 벽화마을

밤바의 기록/여행

by 밤바와 빅바 2021. 5. 18. 00:31

본문

반응형




#수원여행
#수원가볼만한곳
#행궁동
#행궁동벽화마을

효원공원을 나와서 이동한 곳은 행궁동



행궁동 벽화마을로 가는 길에
백악관이 수원에 있길래 찍어봄;



벽화마을 입구에서 만난 검은고양이



행궁동 벽화마을 안내지도
은근히 골목이 많고
무슨길 무슨길 나눠져있어서
재미있을것 같았다. :-)



빅바가 나 닮았다고 ㅋㅋㅋ



골목골목 다 사람이 살고 있는 곳이라
조용히 얌전히 구경했다.

벽화마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또 이렇게 구경하니 재미있었음.



커피를 파는 곳도 있었는데 문을 닫음.
여기 말고도 뭘 살 수 있는 곳이라던지
체험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이 문을 닫았다.
코로나의 영향인가 싶다.



체리오빠랑 설부가 누구인지 궁금



뭔가 무서웠던 얼굴 ㅠ_ㅠ



여기도 냥이



걷다보니 다른 입구로 나오게 됨
ㅋㅋㅋㅋ
다시 들어가서 구경 구경



빅바가 너무 좋아하는 무민도 있었다.
스노크메이든 귀여웡



어느 집 문에 걸려있던 생선인형 🐟



재미있는 벽화
따뜻한 벽화
멋있는 벽화

여기저기 구경중 ㅋㅋㅋ



제일 내 스타일이었던
어느 집 앞 화단의 채소들
ㅋㅋㅋㅋ 🥝🍒🍓🥕

아이디어가 너무 귀엽다.



행궁동 마을 정원도 있고



셀카봉과 손하트 ㅋㅋㅋ



어느 꽃집 옆에있던 꽃 벽화를 끝으로
행궁동 벽화마을 구경도 끝-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