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통닭거리] 남문통닭 / 수원왕갈비통닭 후기

밤바의 기록/여행

by 밤바와 빅바 2021. 5. 19. 00:03

본문

반응형

 

 

#수원여행

#수원왕갈비통닭

 

 

행궁동 벽화마을을 구경하고

저녁을 먹으러 통닭거리로 이동

 

 

 

 

통닭거리라서 닭과 알 장식 해둔거겠죠?

빅바한테 저것 좀 봐봐 했는데 못본듯

 

 

 

 

수원왕갈비통닭만 알고 갔는데

막상 통닭거리에 오니 '진미통닭'에

사람이 엄청 많았다

 

남문통닭과 진미통닭 사이에서

어디에 갈지 결정하지 못하고

20분 정도 고민하고 네이버 룰렛 돌리고

ㅋㅋㅋㅋ

 

결과는 수원왕갈비통닭을 먹는 것으로-

 

 

 

 

우리는 원조 수원왕갈비통닭과

생맥주 500 두잔이요.

 

 

 

 

포장박스가 귀엽다.

 

 

 

 

치킨무와 샐러드는 셀프서비스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시원한 맥주가 먼저 나오고 🍺🍺

 

 

 

 

모닝빵 2개와 함께 가마솥에 나오는 왕갈비통닭

가마솥에 주는 이벤트적인 부분이 재미있다.

새로워

신선해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도

막상 치킨을 보니까

너무 먹음직스럽고요

 

 

 

 

치킨과 같이 나온 빵의 용도

 

이렇게 샐러드랑 치킨껴서

햄버거 만들어먹는 빵이었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냥 치킨으로 먹는게 맛있었는데

빅바는 이게 맛있다고 해서 내 빵도 드림

 

 

 

 

맥주도 한 잔(까진 못했지만) 하고

맛있는 치킨도 먹고

빅바랑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나오는 길에 본 가마솥 그림

귀엽고 잔인하다 ㅋㅋㅋ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