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선청소기 추천] 디자인 만점, 가격 만점, 가성비의 대명사 샤오미 드리미 무선청소기 V9 리뷰

빅바의 기록/쇼핑

by 밤바와 빅바 2020. 11. 26. 12:09

본문

반응형


무선청소기 추천 - 가성비의 대명사 샤오미 드리미 무선청소기 V9




신혼집 준비하면서 청소기를 한참을 고민했었다.

유선청소기+물걸레 청소기냐, 로봇청소기만 단독으로 사용하느냐,

핸디청소기+물걸레 청소기냐 생각을 한참 밤바랑 했었다.

.

나는 아무래도 흡입력이 좋은 유선청소기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밤바는 쌍수벌려 결사반대를 했었다.

나는 처음에 왜 그러느냐고, 강력한 청소기가 있어야 되지 않겠느냐고

많이 우겼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밤바가 100번 이해된다.

.

신혼집이 그리 넓은편이 아닌데 유선청소기의 그 긴 호스와 줄을 생각하면

집도 좁아보이고 너무 올드해보일텐데.. 그때는 이해 못했었다.

그래서 한참을 생각하다가 무선청소기를 사야겠다고 맘을 먹었고, 여러 제품을 찾아봤다.

다이슨 v8은 가격도 비싸지만 배터리가 너무 빨리 방전된다고해서 탈락, v9, v10, v11은 비싸도 너무 비싸서

자체적으로 후보에도 못오르고 탈락했다.

.

그 다음에 찾아본건 일렉트로룩스.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괜찮고 워낙 유명한 회사라

일렉트로룩스 모델중에 ZB3302AK 를 구매 직전까지 갔는데 너무 무겁고 흡입력이 약하다고 해서

구매를 하지않고 다른 회사를 찾기로 했다..

.

삼성 LG도 찾아봤으나 가격대가 코드제로, 제트 청소기 같은경우엔 너무 비싸서 이사한 다음에나 사자고..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을 찾아보자고 하다가 무슨 한경희 생활과학도 보고 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찾았다.

.

그렇다. 가성비는 샤오미였다. 그래서 샤오미 무선 청소기 드리미 V9를 사기로 했다.

무선청소기 모델은 v9, v10, v11까지 있었으나 v10과 v11 가격차가 크게 나지는 않아서

위메프에서 마침 세일하던 v9를 사게 됐다. 구매 가격은 105000원정도?

 

 



게다가 디자인도 화이트톤 디자인으로 아주 깔끔해서 디자인 보고 홀딱 반했다.

우리집은 화이트톤의 빌트인이라서 다른 색상들은 조금 안어울리는감이 있었는데

성능과 디자인 모두 충족시키는 결정이였다.

.

 


샤오미 드리미 v9 청소기는 흡입력이 20000Pa이라서 무선청소기중에서는 강한편에 속하고

단계 조절도 1단계, 2단계, MAX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MAX 단계는 조금 시끄럽지만 1단계는 정말 작은 소음으로 사용 가능하다.

.

 

 


배터리도 2단계 기준으로 40분정도 가는것 같다. 평소에 MAX단계는 구석청소등을 할때 말고는 별로 쓸일이 없다.

먼지통도 원터치 방식이라서 바로 털어 낼 수 있게 되어있어서 편하다.

또한 먼지통에 필터가 장착되어 미세먼지도 흡수 할 수 있다고 한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원형이라서 긴 머리카락은 동그랗게 꼬인다는점?


 



다이슨 한대 살돈이면 샤오미 6~7대 사는데 AS도 6개월 해주기 때문에 전투용으로도 적합하다.

디자인도 모던한 디자인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차이슨/다이슨보다도 좋은거 같다.

 

충전은 요로코롬 해주면 된다. 완충까지는 한시간정도 걸리는듯 하다.

 

.

요즘에는 Made in China 시장이 많이 바뀐거 같기도 하다..

대륙의 기상은 어렸을때 단지 놀리는말이였는데, 시장은 항상 바뀐다는걸 체감하게 된다.

또다른 대륙의 실수를 찾아서 고고싱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