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가성비템 추천 후기

밤바의 기록/리뷰

by 밤바와 빅바 2021. 12. 19. 17:47

본문

반응형

 

 

빅바한테 크리스마스 트리 사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또 막상 사려고 하니

크리스마스나 겨울 지나면 보관도 힘들고

그에 비해 눈은 점점 높아져서

예쁜건 가격이 비싸고 ㅋㅋㅋㅋ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 된

국민가게 다이소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퀄리티는 슬프지만

저렴한 가격에 잠시 즐기기 좋을것 같았다

 

 

여의도역 지하에 있는 다이소

우리동네 다이소는 너무 작아서

트리가 없었는데

여긴 이것저것 종류가 많았다

 

매장크기에 따라 아이템 종류와 가지수도

더 많아지는건가?

 

 

이렇게 완성된 미니 트리 5천원

나는 사진 왼쪽에 있는걸로 샀다

트리와 장식 다 들어있고 5천원

ㅋㅋㅋㅋㅋ

 

 

이렇게 트리만 팔기도 한다

2,000원!

 

 

트리에 걸 수 있는 귀여운 장식들도 팔고

1,000원~3,000원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음

 

 

크리스마스볼도 여러가지 색상,

빤짝이는 볼 등 종류가 많고

가격도 저렴하다. 1,000원.

 

 

그 밖에도 여러가지 크리스마스 템들이 많아서

보는재미가 있음

구경하면서 장바구니가 점점 채워진다;

 

 

북트리 장식

이건 어릴때 보고 오랜만이라

반가워서 찍어봤음

 

 

5천원짜리 미니트리지만

전구도 둘러주려고 하나 구매했다

 

전구도 3,000원~5,000원 대에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가성비 굳

 

 

마지막으로는

빅바랑 서로 크리스마스 카드 써주자고

하나씩 구매함 ㅋㅋㅋㅋ

 

 

집에와서

빅바님과 꾸민 트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을 구매하지 못했다면

다이소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