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IOR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뉴 룩 에디션 벨벳 1N

밤바의 기록/리뷰

by 밤바와 빅바 2022. 1. 16. 09:23

본문

반응형

 

 

디올 가방은 못사도 화장품은 살 수 있으니까 ㅋㅋㅋㅋ

쿠션은 나스만 잘 맞아서 나스만 몇통째 쓰는데 전부터 갖고 싶었던 패키지가 다시 나왔길래 구매해보았다.

 

 

 

어디서 사는게 가장 할인이 클지 여기 저기 기웃거리다가 ㅋㅋㅋ AK몰 앱에서 첫구매 쿠폰이랑 이것저것하여 최종 결제 금액 68,600원으로 나름 저렴하게 구매했다.

 

나오자마자 바로 구매한게 아니고 며칠 고민하다가 산거라 SSG는 일부 품절이 많았는데 AK몰 이 상품에도 배송문의글이 많아서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보기로 생각했다.

 

 

근데 주문하고 바로 주말 지나서 배송 받음

우리나라 여자분들은 피부가 하얀분들이 많아서 0N이 인기인데 난 어두운 피부라 1n을 골라서 그런가 배송지연은 없었다는고

 

 

참,

선물포장을 체크할 수 있어서 누군가에게 선물하거나, 스스로 선물 받는 느낌 느끼려면 선물 포장 체크해야한다. 난 깜박하고 안해서 아쉽 ㅋㅋㅋㅋㅋ

 

겉박스는 그냥 기본

 

 

엄청 고급질거야

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뭔가 장난감처럼 가볍도 저렴한 느낌이 남

왜인지는 잘 모르겠다. (너무 기대가 커서 그런지도)

 

 

내가 구매한 건

퍼펙트 쿠션 1N

 

글로우 쿠션(광..!)이 요즘 대세라고는 하는데 나는 기름이 많이 지는 피부라 커버+뽀송하게 마무리되는 쿠션만 사용해서 고민도 없이 퍼펙트로 골랐다.

 

 

그리고 쫀득한 느낌이 없는 패드

원래 쿠션 패드는 다 쫀득한건줄 알았는데 여기서 좀 동공지진 옴

 

 

아직 제대로 사용해보진 않았는데 어떨지 모르겠다

 

 

그냥 한정판이라는 이름의 자기만족 셀프 선물이라고 치자...

 

 

참, 미스디올 향수 시향해볼 수 있는 샘플을 함께 보내준다

 

#내돈내산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