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신상 과자 후기 : 제크x가나초코샌드

밤바의 기록/리뷰

by 밤바와 빅바 2021. 12. 10. 07:57

본문

반응형

 

인스타그램 보다가 제크x가나초코샌드 후기를 보고 맛있겠다! 생각했는데 집 앞 GS25 가니까 떡하니 있길래 하나 사왔다. 신상과자를 고를땐 빅바님도 뭐라고 하지 않는거 같다. (내가 과자 먹는거 싫어함) 앞으론 신상과자 위주로 노려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초코빵은 안좋아하는데 초코과자는 좋아하고 초콜렛 별로 안좋아하는데 ABC초콜렛은 좋아함. 넘나 이상한 나의 취향

 

 

어릴때 참 좋아했는데 으른이 되고 한동안 잊혀져있던 과자 제크 ㅋㅋㅋ 그냥 제크도 맛있으니까 초코샌드도 맛있겠지.

 

 

가격은 1,500원이었던거 같다

칼로리는 402kcal

코코아분말과 가나마일드 초코 0.3%..

 

 

박스 뜯으면 큰 봉지로 2봉지 들어있다. 봉지 안에는 각각 제크 과자 6개가 들어있어서 빅바님이 놀랐음. 많이 들어있다고 ㅋㅋㅋ

 

 

맛있다.

먹다보니까 그냥 제크도 먹고 싶었다. 한봉지 먹고 한봉지 아껴먹으려고 나뒀는데 시부모님이 놀러오신 날 발견하시고는 드심 ㅋㅋㅋㅋ 아버님이 집에서는 달달한거 못드셔서 쿠키도 꺼내드렸다.

 

다음에 또 사먹어야지 제크 #내돈내산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