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식 추천] 샌드에이스 찐초코 🍫

밤바의 기록/기록

by 밤바와 빅바 2021. 9. 25. 12:02

본문

반응형

 

 

 

#에이스초코맛

#샌드에이스

#샌드에이스찐초코

 

 

 

편의점이나 마트 갈때마다

빅바한테 에이스 과자 사이에

초코 들어있는게 있대

꼭 먹고 싶다 했었는데

정말 있긴 있나 싶을 정도로

단 한번도 못 만나다가(...!)

아무 생각없이 간 CU에서

딱 한개 남은 샌드에이스 발견

ㅋㅋㅋㅋ

 

처음보는거라 빅바가 말 안해줬으면

모르고 지나쳤을듯

 

 

 

355칼로리고요

 

#샌드에이스

#찐초코크림

#바삭한

 

 

 

봉지도 초코초코하다

근데 양이 너무 작다

3봉지인가 4봉지 들었음

실화냐...

 

 

 

환경부담을 줄이려면

양을 늘리고 비닐을 줄여달라

 

 

 

한 봉지에는

과자가 2개씩 들어있음

 

에이스로 치면

4개로 봐야하나

ㅋㅋㅋㅋ

 

 

 

그냥 에이스도 맛있는데

안에 초코들으니까

새롭고 더 맛있는거 같음

 

 

 

마지막 남은 친구는

사진을 위해

반을 갈라보았다

 

편의점 가서 또 만나면

재구매할게요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