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빅스타피자 추천 : 페퍼로니, 포테이토 반반피자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1. 6. 30. 18:27

본문

반응형

 

 

#빅스타피자

#반반피자


 

 

매일매일 빅바님과 다이어트 하자며 체중계에 올라가지만 저녁은 늘 신나게 먹어재낀다는 것

 

갑분 피자 먹을래? 하면 콜!

갑분 빅스타피자를 먹어봤음

 

무려 피자압축.zip 로 포장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땐 자세히 안봤는데 포스팅하면서 박스 보니까 너무 웃기다.

 

빅스타피자는 정말 맛있어요.

근데 박스가 너무 커서 배달이 힘들대요.

피자를 줄일 수 없어 박스를 줄였어요.

반으로 ㅋㅋㅋㅋ

 

 

 

 

두개의 피자박스에 반씩 나눠져있다.

정말 최근 먹어본 피자 중에 제일 컸음

 

 

 

 

나의 최애 피자는 언제나 어디서나 늘 포테이토 🥔

 

 

 

 

포테이토도, 페퍼로니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도우부분은 치즈크러스트. 💛🤍

 

 

 

 

하염없이 먹는 빅바님.

내가 두조각, 빅바님 세조각 먹고 포기.

ㅋㅋㅋㅋ

 

빅스타 이름대로 정말 크고 맛있었다.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