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대문맛집] 애성회관 : 한우곰탕 냉콩국수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1. 6. 19. 04:13

본문

반응형



#남대문맛집
#애성회관
#한우곰탕



시험보러 시청역 상공회의소 갔는데
가기 전에 남대문 쪽으로 빠져서
한우곰탕을 먹기로 했다

빅바님이 찾아온 곰탕 맛집
애성회관 :0



식사류는 한우곰탕과 콩국수 끝
곰탕도 먹고 싶고
냉콩국수도 먹고 싶으니까

한우곰탕 특1, 냉콩국수 특1
주문해보았다.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섞여있는 밑반찬이 끝인데
아주아주 꿀맛이었다



주문하자마자 몇분만에 나오는 한우곰탕은
밥이 말아져나오는 스타일.

국물이 깔끔해보이는데 맛도 깔끔했다.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었고
질겨보이는데 웬걸요.
질기지 않고 엄청 부드러웠다.
싱겁지도 짜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음.



콩국수는 진주회관처럼 다른 내용물 없고
콩물과 면으로만 이루어졌는데
빅바님이 싱겁다고 소금을 요청함.

난 괜찮은뎁...



소금을 엄청 많이 갔다주셔서 웃겼다.
ㅋㅋㅋㅋ

근데 빅바님이 소금을 너무 많이 넣어서
싱겁다가 급 짜진 콩국수...
빅바 혼자 거의 다 먹었다.
(사죄 100번함)

다음엔 한우곰탕2, 콩국수1 로 시켜야겠다.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