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카페 쿠오레에스프레소 수원시청점 (#시바치즈케이크)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1. 5. 20. 12:33

본문

반응형

 

쿠오레에스프레소 수원시청점


#수원카페

#수원인계동카페

#쿠오레에스프레소

 

 

 

 

 

온센에서 점심을 먹고 호다닥 달려온 곳!

#쿠오레에스프레소

 

수원시청 근처에 있고 건물의 3층에 위치해있음.

 

 

엘베 문 닫힐 때 어떤 커플이 잠깐만요 외쳐서

급 다시 열고 같이 탔다.

탈땐 감사하다더니 3층에 내리자마자

자기네가 먼저 카페 들어가서

자리 선점함 ㅋㅋㅋㅋ...?

주문도 먼저 하려고 막 급하게 가길래

와우 ㅋㅋㅋㅋ

 

빅바랑 우리라면 어땠을까 했는데

저러진 않았을거라는 결론 ㅋㅋㅋ

엘베에서 내려서 먼저 온 사람이 먼저

카페에 들어갈 수 있게 해줬을거같다.

 

근데 보통 그러지 않나요,,,

(티스토리 언제부터 이모티콘 이거 언제 생겼;;;)

 

 

 

 


쿠오레 에스프레소의 메뉴

 

커피는 진하고 산미가 있다고 적혀있다.

 

음료는 커피 종류도 많고

시즌메뉴(딸기음료)와 차,

에이드, 밀크티 등 있었다.

 

 

 

 

카페의 메인급인 시바견치즈케이크와

너무 귀여운 당근케이크

그리고 시바와 한참 고민했던

토끼 궁댕이 브라우니 ㅋㅋㅋ

 

티라미수와 크로플도 있음.

 

 

 

 

주말이었는데 오픈시간 조금 지나서

갔더니 손님은 거의 없었다.

 

매장의 가운데에 카운터와 음료 만드는 곳이

되어있어서 독특했음미다.

 

 

 

 

바깥으로 나갈 수 있고

바깥쪽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햇빛 직빵이었음.

 

 

 

 

우리가 앉았던 자리

자리마다 조화가 꾸며져있었다.

튤립 좋아. 🌹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귀여워죽음 

 

 

 

 

왼쪽 상단부터

애플베리에이드 6.3
비엔나 5.8
시바치즈케이크 6.8

 

 

 

 

너무 귀여운 시바치즈케이크

 

엄마가 코스트코에서 치즈케이크 사줘서

전 날까지 그거 다 먹느라고

치즈케이크 몹시 물렸는데...

포기할 수 없어서 시켰다

 

맛은 평범했지만 모양이 다함.

근데 우리껀 모양이 조금

찌그러져있어서 아쉬웠음.

 

 

 

 

내가 주문한 애플베리에이드

아메리카노 마실까 했는데

사진 찍으려고 일부러 시켰음.

 

예쁘고 맛있었다.

 

 

 

 

빅바가 시킨건 비엔나 커피.

이것도 사진 찍으려고 일부러

따뜻한걸로 시켜줌 ㅋㅋㅋ

맛은 평범했다.

 

 

 

#수원쿠오레에스프레소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