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이도 카페 커피뷰(coffe view)

밤바의 기록/카페

by 밤바와 빅바 2018. 5. 14. 23:05

본문

반응형

 

오이도에서 갔던 카페 #커피뷰

오이도카페 검색하니깐 나오길래, 오이도 근처인줄 알았는데

아주아주 멀리 떨어져있던 곳이었다. 넘나 당황스러운 것.

 

 

 

 

 

 

어디서 많이 본 듯한 그림과 느낌적인 느낌

그림은 도도리다방에서 봤던가

 

 

 

 

 

인스타에서 보고 왔어요. 디저트 주세요.

 

메뉴판 옆에 디저트는 이미지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디저트는 비주얼이니깐요.

 

 

 

 

 

예쁜 자리가 많았는데 앉기에는 뭔가 조금 살짝 그냥 부담스러운 자리.

 

 

 

 

 

물병도 이쁘고 특이해서 찍어보았다.

 

 

 

 

 

 

 

 

 

 

아이스몽블랑+아메리카노+앙버터크로아상+말차갸또쇼콜라

이름 잘 모르겠어서 내가 그냥 막 지어봄.

 

 

 

 

 

예쁘다 영롱하다

 

 

 

 

 

인스타에서 보고 온 녹차케이끄

꾸덕꾸덕꾸덕한 것이 아주 맛있었다.

 

 

 

 

 

그에 비해 앙버터는 생각보다 별로였다.

앙버터가 맛없기 쉽지않은데

 

 

 

 

 

직원님이 트레이 가져가려고 하셔서 사진 찍는다고 하니

다른 더 새 것 느낌의 트레이를 가져오셔서 너무 귀여우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카페에서 좋은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 너무 좋은데

앙버터가 맛이 없어서 화날 뻔 했다.

 

 

 

 

또가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