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로수길 마카롱 : 쁘띠크

밤바의 기록/카페

by 밤바와 빅바 2018. 4. 29. 16:56

본문

반응형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안에 있는 마카롱 가게 쁘띠크

마카롱 나무 내 방에 세워두고 한개씩 꺼내먹고싶네

 

사실 나는 마카롱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오히려 싫어하는 편이었음

전직장에서 명절에 꼭 마카롱을 나눠줬는데(왜 명절에 마카롱을 주냐)

안먹으니까 좋아하는 사람 나눠주거나 냉장고에 화석처럼 박혀있다가 버리기 일쑤였음

그런 내가, 지금은 마카롱을 찾아다니는 하이에나가 된것이었다.

 

인절미 마카롱에 빠져서 일단 비슷해보이는 흑임자콩고물이랑 말차 등등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 아이들로 5개 골랐다.

 

 

1개에 2,300원이고 5개에 12,200원입니다. 고갱님.

 

 

케이스도 넘나 이쁜것

 

 

안어울리게 예쁘고 아기자기한 것들을 좋아하는 나

마카롱은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거 같다

 

 

 

 

왜 여기다가 올려두셨죠

 

 

색감 너무 이쁨

맛은 빅파이

 

 

 

대망의 흑임자콩고물 마카롱

 

 

대존맛이었다. 흑흑

또 사먹어야지.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