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전시회 : 슈가플래닛

밤바의 기록/기록

by 밤바와 빅바 2019. 2. 3. 20:06

본문

반응형

 

당신의 가장 달콤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전시회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지하1층에서 진행중인

#슈가플래닛 이라는 전시회에 다녀왔다.

 

주말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다고 들음.

회사 문화데이날 다녀왔기에 평일 오전에 다녀왔다.

네이버에서 미리 입장권을 예매했는데,

1인 당 7,000원에 예매했고 현장에서 실물표로 바꿈!

 

 

 

 

 

 

 

 

 

 

외투나 가방 등의 짐을 이렇게 보관함에 무료로 보관할 수 있다.

좋은 서비스인듯!

 

 

 

 

 

 

 

 

 

 

입장해봅니다.

음식물 반입금지

사진촬영 가능하지만 플래시 금지

유모차 금지

재입장 불가

 

그리고 삼각대, 셀카봉 금지였습니다

 

 

 

 

 

 

 

 

 

 

슈가플래닛 그곳으로 가자

오그리토그리

 

 

 

 

 

 

 

 

 

 

입장하자마자 설탕산보고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날까 싶었는데 뒤로 갈수록 신세계였다

 

 

 

 

 

 

 

 

 

 

나만 하는 생각이 아니었어요?

 

 

 

 

 

 

 

 

 

 

오글오글한 글도 있지만

신선하고 재미있고 예쁜 구성!

 

 

 

 

 

 

 

 

 

 

당신의 가장 달콤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본적이 없었는데

 

 

 

 

 

 

 

 

 

 

루시님이랑도 오고싶은 곳

 

 

 

 

 

 

 

 

 

 

달콤한 사진들도 전시되어있었다.

파스텔톤=달콤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알약도 달콤해보이는 것

 

 

 

 

 

 

 

 

 

 

약간 심오한 구름방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방은 알사탕인가? 싶었는데요

 

 

 

 

 

 

 

 

 

 

 

 

 

 

 

 

 

 

 

 

여기서도 사진을 많이 찍어보았스니다.

사람 없으니 너무 좋다는

 

 

 

 

 

 

 

 

 

 

그리도 대박이었던 곳!

 

 

 

 

 

 

 

 

 

가슴 속 답답한 마음을 탄산 바다에 털어 놓아봐!

저기에 후! 하고 불면 방울방울에 불이 들어온다

신기방기

 

 

 

 

 

 

 

 

 

 

요렇게 요렇게

 

 

 

 

 

 

 

 

 

 

다음은 초코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름 귀엽

 

 

 

 

 

 

 

 

 

 

즐길 수 있을 때 즐길 것!

남의 눈치를 보느라 미래를 생각하느라

즐기지 못하고 참은 것들이 얼마나 많을까

 

 

 

 

 

 

 

 

 

 

초코풀!

 

 

 

 

 

 

 

 

 

 

애기들만 놀 수 있을 것 같은 이런 풀에

어른이들이 들어가서 노는데 왤케 신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일향이 나던 곳

알록달록 예쁜 곳

 

 

 

 

 

 

 

 

 

 

젤리바운스 ㅋㅋㅋㅋ

 

 

 

 

 

 

 

 

 

 

젤리곰은 모든 걸 다 알고 있답니다 여러분

 

 

 

 

 

 

 

 

 

 

뭐야 이 탱글엔젤 빗처럼 생긴 하트?

 

 

 

 

 

 

 

 

 

 

이렇게 기계 양쪽에 검지 손을 올리면 우리 사이를 알려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분(여자)랑 하니깐 3단계가 나왔어요

 

 

 

 

 

 

 

 

 

 

탱글엔젤도 색깔이 바뀌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장님(남자/유부남)이랑 같이 했는데

우리 사이 최고조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흑 재미따

 

 

 

 

 

 

 

 

 

 

혼자 하니깐 외로움 최고조

ㅜㅜ

 

 

 

 

 

 

 

 

 

 

바람소리를 들어본 적 있던가

 

 

 

 

 

 

 

 

 

 

여기저기 신기하고 신박하고 씽크빅돋는 것들 천지

대다네 대다네

 

 

 

 

 

 

 

 

 

 

설탕조각 만들기

 

 

 

 

 

 

 

 

 

 

인싸들이 갈만한 전시회인건 확실합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임

 

 

 

 

 

 

 

 

 

 

지금우리핵존잼

정말 존잼이었다.

 

 

 

 

 

 

 

 

 

 

왕솜사탕방.

거의 마지막인 것이다 ㅜㅜ

 

 

 

 

 

 

 

 

 

 

 

처음의 물음을 다시 하신다.

당신의 가장 당콤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많은 사람들이 "지금" 이라고들 적었더라는!

 

 

 

 

 

 

 

 

 

 

우리도 적어봅니다.

팀장님의 보너스나올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월급 나올 때)

 

 

 

 

 

 

 

 

 

 

나에게 꼭 필요한 디저트라니

 

 

 

 

 

 

 

 

 

 

얼굴 표정을 인식해서

현재의 감정상태와 처방을 내려준다

신박쓰

ㅋㅋㅋㅋㅋ

 

 

 

 

 

 

 

 

 

 

여러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마카롱 나올때까정

 

 

 

 

 

 

 

 

 

 

꿈이 아니라면 만날 수 없었던 슈가플래닛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달콤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요

비누 너무 끌렸지만 참았다

 

 

 

 

 

 

 

 

 

 

이거 그냥 장식이었는데 별모양 저거 만들어보신 분

너무 초딩 추억 돋았음(내가 30대라니ㅠㅠㅠㅠ)

 

 

 

 

 

 

 

 

 

 

 

이렇게 재미있게 보았던 슈가플래닛 끄읕

갤러리아포레 전시회는 믿고 가야겠어요

단 꼭 평일에 가야함

 

 

 

 

 

 

 

 

 

728x90

'밤바의 기록 >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네에서 벚꽃 구경하기  (0) 2020.04.06
1월의 기록  (0) 2019.02.05
신정네거리 만화카페 : 놀숲  (1) 2019.01.14
10월의 일상  (0) 2018.11.03
9월의 일상  (0) 2018.10.1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