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 여행] 통영 루지 : 액티비티 추천 🛵

밤바의 기록/여행

by 밤바와 빅바 2021. 10. 16. 03:40

본문

반응형

 

#통영여행 #통영루지 #통영스카이라인루지

 

 

 

날씨가 너무 좋았던 여행 4일 차

카페에서 나와 이동한 곳은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루지는 예전에 싱가포르 갔을 때 처음 타봤다. 활동적인거 별로 안 좋아해서 타기 전엔 정말... 안타고 싶었음. 근데 나 이런거 좋아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재미있어서 3회권을 순식간에 다 사용한 기억이 있다. ㅋㅋㅋ

 

그땐 우리나라에 없었어서 빅바님이랑 꼭 같이 타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여행에 생각도 못했던 장소에 루지가 있길래 바로 일정에 추가했다.

 

 

 

1회, 3회, 4회, 5회권이 있다.

우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루지 3회권+디피랑패키지 = 35,000원 에 미리 구매했다. 미리라고는 하지만 전날 밤에 구매해서 당일 밤에 디피랑 돌고 다음날 루지 옴.

 

한가지 주의할 점은 디스크 환자 탑승 불가!

 

 

 

표를 끊고 입장 후 자기 머리에 맞는 헬맷을 착용해줍니다.

 

 

 

날씨가 진짜 너무 너무 좋았다.

우리 앞앞 무게 중심이 한쪽으로 쏠ㄹ..

 

 

 

꼭대기에 올라와서 사진 한장 찍고 바로 탐 ㅋㅋㅋ

타는중엔 위험하기 때문에 카메라를 사용할 수 없다.

 

 

 

내려와서 목 말라서 자판기 음료 먹어봄. 기계가 뽑아주는 딸바는 어떨까

 

 

 

설탕과 분리된 맛

 

 

 

다시 타러 올라가는 중!

 

 

 

평일이라 사람도 많지 않아서 정말 신나게 탔다

처음 타본 빅바님은 겁도 없는지 쌩쌩 달려서 쫓아가기 바빴음...

 

 

 

마지막 바퀴까지 다 타고 포토존에서 사진 찍음 ㅋㅋㅋ

 

 

 

특대사이즈 헬멧을 쓴 빅바님의 쑈쑈쑈

 

#통영액티비티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