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한정식 맛집] 남녘들밥상 : 석쇠불고기 한상차림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1. 9. 27. 00:03

본문

반응형

 

 

 

#순천맛집 #순천한정식 #남녘들밥상

 

 

 

여수에서 순천으로 이동해서

점심을 먹으러 달려온 곳

 

전라도 한정식 먹어보고 싶어서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남녘들밥상이라는 한정식집에 왔음

 

여긴 빅바님이 찾아온 곳

 

 

 

월요일 점심인데

웨이팅이 있었다

주말엔 더더욱 인기 많을듯

 

 

 

대기석에 앉아있는데

눈에 띈 전시 ㅋㅋㅋ

 

오잉 장소가 남녘들밥상?

하고 뒤돌아보니

여기에 작품이 있었다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보니까

더 멋있어보이고 그런거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받았는데

우리는 이미 메뉴를 정해놓고 감

 

순천식 석쇠 불고기 한상으로 2인

가격은 30,000원

 

 

 

밑반찬이 한상 가득 차려지고

잘 모르는 메뉴는 설명도 해주신다

 

 

 

된장찌개도 나오고

 

 

 

메인인 석쇠불고기

 

 

 

밥은 돌솥밥!

돌솥밥 엄청 좋아해서

반가웠다 ㅋㅋㅋ

 

 

 

이것저것 반찬이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다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