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간장게장] 꽃돌게장 1번가 : 꽃게정식 🦀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1. 9. 24. 00:06

본문

반응형

 

 

 

 

#여수간장게장 #여수게장 #여수맛집 #여수꽃돌게장1번가

 

 

 

여수에 왔으니

게장을 먹어야지-

 

검색해서 찾아온

꽃돌게장 1번가

 

웨이팅이 2-3팀 있어서

파는 제품들 구경하기

 

 

 

1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로 안내해주셨음

 

우리는 꽃게정식(1인 30,000원)

2인 주문했음

 

 

 

주문하고 얼마 안지나서

바로 한상 가득 차려졌다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꽃게 ㅋㅋㅋㅋ

 

 

 

꽃게탕도 나오고

양념게장도 나오고

 

 

 

무한리필 셀프바도 있는데

어묵 좋아하는 날 위해

빅바님이 어묵 챙겨옴

 

셀프바에는 돌게장, 양념게장 등

은근 이것저것 먹을게 많았는데

사진을 찍지못함 헝헝

 

 

 

빅바님한테

맛있게 보이게

내 밥 위에 올려줘!

했는데

왜 다 흔들렸지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

 

밥도둑임..

 

 

 

양념게장도 먹고

맵지만 계속 땡기는 맛

ㅋㅋㅋㅋ

 

 

 

 

마지막엔 게딱지밥도 먹음

평소엔 잘 찾아먹지 않는 음식인데

여행지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것 같다

배 불러서 셀프바를 많이 이용 못한게 아쉬움

ㅋㅋㅋㅋ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