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 추천] 서울랜드 & 루나파크 / 서울랜드 할인정보 / 봄나들이 후기

밤바의 기록/여행

by 밤바와 빅바 2021. 4. 30. 00:09

본문

반응형

 

 

 

빅바가 계속 한번 가자고 했던

#서울랜드

 

드, 드디어 가봤다!!!

그동안 얼마나 갈굼 속에 살았던가

ㅋㅋㅋㅋ

 

 

 

 

2호선타고 사당에서 4호선으로

갈아타고 도착한 대공원역

 

생각보다 너무너무 너어무 가까워서 당황스럽

 

 

 

 

코끼리열차 타러 가는 길에

조형물들이 많았음

 

빅바가 이 강아지보고 라코스테! 했는데

뒤에 아저씨가 어린 아들에게

큰소리로 여기 악어도 있다. 하셔서

넘나 민망.

 

 

 

 

유유히 담배를 피러 가는 남자

빅바

 

 

 

 

혼자 쓸쓸히 먹고 싶은걸 찍어보는 나

 

노점 아주머니들이 많았는데

파는 메뉴가 다 똑같음

심지어 호객 멘트도 똑같음

 

근데 초입에선 가래떡 4개 천원이었는데

공원쪽으로 가까이가니까 3개 천원이었음

 

원래 초입이 비싸고 갈수록 싸지는게 국룰인데

요상하다 요상해

 

 

 

 

코끼리열차는 무인기계로 표를 살 수 있고

1인 1,500원이었다.

 

리프트 타고 싶었는데

리프트 타러 걸어가기 귀찮은 나

코끼리열차를 타지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코끼리열차 과속 오져따

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온 서울랜드

서울랜드가 루나파크로 이름이 바뀌었나

하면서 어리둥절

 

 

 

 

자유이용권(종일이용권)은 카드할인을 많이 해서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해줌

 

본인 14,900원 / 동반인 17,900원으로 결제가 된다.

 

그런데,

KT 멤버쉽(VVIP)는 멤버쉽 포인트로 56% 할인됨.

동반 2인도 50% 할인됨.

(기간: 21.4.1~5.31)

 

그걸 입장하고 알아서

한번 더 갈 이유가 생겼음. 😂

 

 

 

 

입장해서 바로 길안내를 봅니다.

애기들 입이 무서운 그림 ;

 

 

 

 

들어가는 입구에 있던 이쁜 리본

 

 

 

빅바가 머리에 맞춰 찍어달라고 요청해서

열심히 찍어드림

 

 

 

 

루나서울랜드파크?

서울랜드루나파크?

루나랜ㄷ..

 

 

 

 

입장하자마자 놀이공원 필수 먹거리

츄러스를 먹어봅니다.

 

 

 

 

나 닮은 거북이

 

 

 

 

츄러스 먹고 바로 바이킹 탐

은근히 사람이 많아서 20분 정도 기다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공기총 3000원,

빅바가 당당하게 해보더니

부끄러운 결말

 

 

 

 

다시 메인 쪽으로 나오니

공연을 하고 있었다.

루나파크님덜이신가요

 

 

 

 

넘 귀여운,

 

 

 

 

어느 아주머니의 공룡 음료수

ㅋㅋㅋㅋㅋ

탐난다 탐나

 

 

 

 

노래도 신나고

자꾸만 아른거리는 주황색 공룡

ㅋㅋㅋㅋ

 

 

 

 

백신 다량확보 ㅋㅋㅋ

 

 

 

 

빅바 백신 맞춰줌

 

 

 

 

서울랜드 왔으니

도깨비바람 한번 타주고요

 

 

 

포즈 왜이래요

할말하않... ㅎ_ㅎ

 

 

 

 

포토존에서 사진 찍어주고!

 

 

 

 

허기져서 비빔밥 사먹었다.

밖에서 먹으니까 왜이렇게 맛나죠 ㅠ_ㅠ

 

 

 

 

밥 먹고 후식은 쟌슨빌 핫도그

꼭 쟌슨빌로 먹어줘야함

 

 

 

 

오후 3시가 지나니까

날씨도 너무 맑아지고

하늘도 이쁘고

 

 

 

 

터키아이스크림을 먹음

(#아이스크림 받을때 농락당함)

 

 

 

 

놀이기구 한개 타고 내려와서

아이스크림 또 먹음

 

빅바는 블루베리요거트 아이스크림

나는 구슬아이스크림

 

 

 

 

블루베리요거트 아이스크림 핵맛

ㅋㅋㅋㅋ

 

 

 

 

날씨 너무 좋아서 놀러온 기분이 났다

😭

 

 

 

 

둘 다 너무나 저질체력이라

쉼표카페에서 라떼마시며 휴식

ㅋㅋㅋㅋ

 

 

 

 

빅바가 마지막으로 회전목마를 꼭

타고 싶다고 해서 한번 타줬음

 

빅바가 탄 말이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

 

 

 

 

내 말은 꽃장식으로 화려한 친구였다.

 

 

 

 

회전목마 타고 나오니까,

서울랜드 전체적으로 조명이 뙇뙇

 

 

 

 

이쁘쟈나

서울랜드 마음에 든다

 

 

 

 

이렇게 물 있는 쪽에도 반짝반짝

한쪽에선 라이브 공연도 하고 있었음.

 

 

 

 

뒤쪽으로 돌아봐도 반짝반짝

 

 

 

 

낮에도, 밤에도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많아졌다. 

 

 

 

 

나오는 길에 아이파베스 매장이 있길래

생초콜렛 하나 사서 나왔다.

 

 

 

 

나가는 길도 반짝반짝 이쁘던

#서울랜드 #루나파크

또 가고싶다. :-)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