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01월 일상

밤바의 기록/기록

by 밤바와 빅바 2021. 2. 20. 14:21

본문

반응형

 

늦었지만 지난 1월의 기록들을

남겨봐야지

 

 


다시 새해가 되었고
난 원래 나이를 모른다구

...

 

 


1월 중순에 결혼식이었는데
다이어트는 하지 못했다



빅바가 고기를 너어어어어무
좋아해서 고기를 자주 먹는 일상

 

정말 내 인생에 이렇게나
고기를 자주 먹었던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먹는다



푸릇푸릇
춥지만 강하게 자라고 있음



이건 1월이 아니고
12월 중순에 엄마 아들 만나서
핸드폰을 바꾼 날인데
왜 1월 사진에 들어있지

빅바랑 오빠랑 나
셋이서 각자 거리두기하며

밥 먹음


 

빅바랑 하겐다즈 바

달고 달아

 

 

 

보스님표 제육볶음

요리를 정말 잘하셔서

행..행복해요

 

 

 

딸기를 좋아하는 나

이마트가면 빅바가 먼저 딸기코너로

달려가서 두통씩 담는다

 

갬동이야

 

 

 

샘플 받은거

 

 

 

1월에 운동화도 사고

 

 

 

밀키트 사서 해본

한우곱창!

 

맛있게 잘 먹었다

쉽고 빠르다 ㅋㅋㅋ

 

 

 

제천댁의 선물

오호라네일

웨딩네일 사라지면

바로 시작해봐야지

 

 

 

틈만 나면 빅바는 고기를 구웠다

 

 

 

1월에 눈 엄청엄청 왔던 처음

커피 사러 나가는 길에

신난 30대 둘

 

 

 

동네 커피 맛집

커알못이므로

맛있음

맛없음

으로 나눌 수 있다

 

 

 

또 고기

ㅋㅋㅋㅋㅋ

 

 

 

샘플키트 받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라벤더향과 레몬향?

 

 

 

원래 비듬 없었는데

이사온 후로 잘 안씻어서 그런가

비듬 생김

 

약국가서 니조랄 사서

주 2회씩 썼더니 사라졌다

 

 

 

우리집은 붕어빵세권

 

 

 

신혼집 침대 브랜드리스인데

1월에 진드기시트를 보내줌

손편지는 누구에게 받더라도

기분 좋은거죠

 

 

 

이마트 베이글 에어프라이어에 굽고

계란후라이랑 해서 아침 먹기

 

너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계란값이 너무 비싸네요

 

 

 

삼성 파르나스몰 안에 생긴 요괴빙수

대만 갔을때 넘 취향저격이었던 곳인데

코로나 시국에 들어왔...

 

날 풀리면 꼭 가겠어요

 

 

 

빅바랑 비빔국수

늘 양조절에 실패하는 우리

 

 

 

또 고기

 

 

 

맛있는 동네카페

마들렌도 맛있다니

 

 

 

결혼 전인데 먹기를 쉬지 않았구나

 

 

 

조식으로 꼭 사과를 먹는 빅바

세척사과 살까 했는데

엄마가 보내준 세척 사과

대박..

 

반전은 맛이 좀 ㅋㅋㅋ

 

 

 

웨딩네일

블링블링한 드레스에 어울리게

보석 붙임

 

 

 

본식 전까지 먹기를 쉬지 않음

오랜만에 먹은 녹차라떼

 

 

 

그리고 결혼식 날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너가 찍어준 웨딩홀

 

 

 

시간 후루룩

순식간에 끝난 결혼식

ㅋㅋㅋㅋ

 

 

 

폐백도 하고

(재미있었다)

 

 

 

다 끝나고 먹는 밥

웨딩홀에서 갈비탕을 줌

근데 너무 지쳐서

안넘어갔음

 

 

 

와중에 잘 먹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 양쪽으로 놓고 먹네

 

 

 

결혼 끝나고 신혼여행 못가는 우리

집에 와서 한숨자고 훌랄라 치킨

ㅋㅋㅋㅋ

 

 

 

커피랑 디저트도 시켜먹고

 

 

 

다음날 피자랑 떡볶이도 사먹..

 

 

 

그동안 눈독만 들였던

스벅 티라미수롤도

이때 사먹었다 ㅋㅋㅋ

 

 

 

녹차 좋아하는 나

녹붕싸 먹어봅니다

 

 

 

결혼식 끝나니까

진짜 그 후련함이란

말로 설명불가하여

붕어랑 키스도 함

 

 

 

회사 동료분이 주신 결혼선물

아니 내 부케보다 더 이뻐요

 

 

 

회사 출근한 날 쌀국수 먹음

 

 

 

내 바지 입더니

갑자기 노란 양말과

니트와 모자 깔맞춤 패션을

선보여주신 빅바님

 

 

 

퇴근길

 

 

 

결혼식 끝나고

진짜 먹고싶었던거 다 먹고 다님

(물론 계속 먹었지만)

 

이 날은 물갈비 먹음

 

 

 

뚠뚠 고양이야

여기 좀 봐봐요

 

 

 

코에 뭐야

ㅋㅋㅋㅋㅋ

반전 매력

 

 

 

너 매력쩐다 ㅇ..

 

 

 

신혼여행으로 파리감

아니고 파주 프로방스 마을 감

 

 

 

부모님이랑 같이온걸 느낄 수 있나요

카페가자 하고

팥죽과 자색고구마라떼 시키시는 분들

와우 ㅋㅋㅋ

 

 

 

카페가 햇살이 참 잘 들어왔음

"잘 찍고 있는거 맞지?"

 

 

 

3명은 패딩인데

혼자 코트 입고 오신 분

 

사위사랑은 역시 장모님인가요

사위 춥다고 급 목도리 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도리 고를 때

내가 나중에 할 수 있는걸로

골라주었어요

나의 큰그림

 

 

 

빅바가 찍은 파주 프로방스마을

갤럭시 폰카 넘 좋은데?

 

 

 

보스님(어머님)께서

꽃담초가 좋아

꽃담초를 써보렴

꽃담초가 식초 들어가서 좋아

꽃담초 샀니

하셔서 너무 궁금했던 꽃담초

ㅋㅋㅋㅋㅋ

드디어 사봤는데요

 

홈플 배송으로 샀는데

감자랑 우유랑 같이 오다가

어디가 터졌는지 저 상태로 옴

기사님이 너무 죄송해하시고

바로 다음날 다시 오겠다고 하셔서

나도 죄송스럽고 그랬다

 

 

 

쉬지 않고 먹는 우리

이 날은 짬뽕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집 근처 중국요리집에서

탕수육

짬뽕

잡채밥

 

 

 

양말 샀는데

아니 분명 색깔 하나하나

고른건데 왜 비슷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 색깔 좋아햐냐고

 

 

 

k쇼핑의 장

지마켓 또 K세일하길래

한라봉 먹고 싶어서 한박스 삼

 

 

 

요즘 핫하다는 논픽션 핸드크림

선물용으로도 사고 나도 쓰고

 

 

 

회사 분이 만들어오신 쿠키

과자류는 다 좋죠 뭐

 

 

 

스타벅스 샐러드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다

괜츈타

 

 

 

빅바랑 치킨 먹으면서

떡꼬치도 같이 주문했는데

먹음직스럽다

 

 

 

배달음식에 늘 따라오는 콜라

콜라는 최대한 안마시려고 하고

마셔도 제로콜라만 마시려고 해서

자꾸 쌓였음

 

내가 버리던지

당근마켓 무료나눔하자고 했는데

버리는걸 싫어하는 남자인 빅바가

냄비 닦을 때 쓴다며 저렇게 모아둠

 

 

 

이것도 선물용으로 산

오설록 랑드샤?

 

한박스 우리도 먹었는데

맛있당

 

 

 

엔제리너스에서 파는 반미

혜자임

 

 

 

꼭 주전부리를 같이 사야하는 병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빅바를 위해

현대아울렛에 있는 부대찌개 집에 감

 

 

 

다이소에서 사과 자르는

칼 샀는데

신세계다

 

단점은 큰 사과는 못자름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배달 디저트

와플 시켰는데

누구 코에 붙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모나

이름만 들으면 엄청 옛스럽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인거 같은데

 

별로

 

 

 

1월의 마지막 날빅바랑

토스트해먹음

빅바는 이삭토스트 스타일

나는 옛날 토스트 스타일

반씩 나눠먹었다

이렇게 뭔가 같이 하고

나눠 먹는 일상이 재미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