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디/구로디지털단지무한리필] 회식장소로 추천! 육장장이 소고기 무한리필 B코스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0. 12. 1. 00:06

본문

반응형

 

 

몇주전 주말, 집에서 쉬고 싶은데

(씻지도 않음)

빅바가 계속 고기가 먹고 싶다며

구디역 근처에 있는 육장장이라는

고기집에 가자고 했던 날.

 

너무 끈질겨서 두손두발 들고 따라감.

 

 

 

 

1층에는 족발집인듯?

육장장이 고기집은 2층에 있다.

 

 

 

 

단품메뉴도 있지만

우린 무한리필 코스로 먹기로 했다.

무한리필은 A/B/C 종류로 나뉘어져있는데

빅바가 B로 먹자고 해서 오키오키요.

 

B코스는 A코스 이용이 가능하고

목등심, 토시살, 부채살, 갈비살, 우삼겹,

이베리코돼지목살, 양념소대창(갑자기?) , 된장찌개,

공기밥 무한리필이고

선택메뉴로 육회물회, 육회초밥, 소고기대창전골 중에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육회초밥 선택!

 

평일 4시 이전에 입장하면 런치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한다.

 

 

 

 

과하게 익힌 후 직원을 원망하지맙시당

 

 

 

 

기본 양념장

소금, 쌈장, 간장베이스장, 와사비

 

 

 

 

묵사발과 파채도 나오고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 ㅋㅋㅋ

 

 

 

 

불판 화력이 너무 쎄서 무서웠다.

 

 

 

 

ㅋㅋㅋㅋㅋ

애프터눈티세트 처럼 3단 트레이에

나오는 소고기라니요

 

층층이 종류가 다른 고기들이 조금씩 담겨나왔다.

 

 

 

 

영롱한 빛깔

 

 

 

 

그리고 사이드로 선택했던 육회초밥

이렇게 크게 나오는지 몰라서 잠시 당황하고

 

가성비 진짜 좋은 무한리필집인듯.

육회초밥은 땅콩도 같이 올려져있어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고기 먹기 전에 엄청 먹음..

이걸로 배 채우면 안되는데 노리신듯.

 

 

 

 

빅바는 열심히 고기를 굽고

 

 

 

 

나는 열심히 육회초밥을 먹음.

그냥 육회를 별로 안좋아해서

큰 기대가 없었는데 왜 이렇게 맛있죠

 

 

 

 

익힌 고기도 호로록 열심히 먹어줬다.

나오기 싫다고 한 사람답지 않게 열심히 먹음

 

 

 

 

와사비 더 달라고 요청하면서

많이 주세요~ 했는데

직원님...

하염없이 와사비를 짜주고 계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은 소고기.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집이라

부담없이 열심히 먹었다.

3단 트레이 먹고 2-3번 정도 더 먹고

삼겹살이랑 항정살도 먹음(돼지아닙..)

 

 

 

 

 

 

구디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소고기 무한리필집 육장장이.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