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입구 : 혼다라멘(현재 폐점)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18. 5. 7. 22:13

본문

반응형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 찾았던 서울대입구역 혼다라멘(HONDA RAMEN)

원래 이 자리에 명량핫도그가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부숴지더니 혼다라멘이라는 라멘집이 생겼다. 명량핫도그 감자핫도그 중독자로써 너무 화나는 일이 아닐 수 없음. 이제 감자핫도그 먹으려면 낙성대역까지 가야하다니? 장사도 잘되서 매일 줄서서 기다리며 사먹었는데 도대체 왜 사라진거죠? 사실 리뉴얼 재오픈 하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나타난 혼다라멘. 갈 일 없을 줄 알았으나 내가 또 갔지. 의식의 흐름대로 적어보는 포스팅. ㅜㅜ

 

 

 

 

아무튼 혼다라멘에서는 이런 메뉴를 판다고 합니다.

나는 아직 여름도 아닌데 너무 덥고 열받아서 냉모밀을 시키고 오니기리 라는 것이 뭔가 귀욤직하게 생겼길래 시켜보았다.

 

 

 

 

내부는 깔끔했고 혼밥하기 좋게끔 해놓은 느낌이 들었다.

 

 

 

 

일행님의 매운혼다라멘세트인가 그런 비슷한 이름의 라멘.

일본라멘은 느끼해서 안좋아하는데 이건 한국패치됐나봐, 매콤해서 맛있었다.

 

 

 

 

내꺼는 냉모밀 단품.

냉모밀 세트도 있었지만, 오니기리를 추가했으니까 단품으로 시켰다.

 

 

 

오니기리라는 놈은 귀엽게 생겼지만 삼각김밥보다 못한 놈이었다.

스팸이 정말 쥐콩만하게 들어있었는데 그걸 안찍었네.

 

 

 

뺏어먹고싶었던 뭔지모를 사각형

차마 못뺏어먹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