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동성로 파스타집 : 옥상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18. 4. 29. 17:36

본문

반응형

대구여행중에 갔던 동성도 파스타집 옥상

가는 길에 꼬불꼬불 찾기 힘들었다

그리고 일행님, 손 좀 치워주시겠어요

 

 

정말 옥상같은 곳에 있던 옥상

 

 

자리가 야외밖에 남지 않아서 밖으로 쫒겨남

날씨는 좋았지만 바람이 어마무시했던 날이었다

찬바람 맞으며 밥 먹어야하다니 너무 슬픈걸?

 

 

그래도 먹기를 포기할 수는 없어서 메뉴판을 정독해보았다

스파게티 왕방울(이름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이랑 등심 스테이크 시킴

 

 

셋팅해주셨는데 저 포크나이프 들어있는 통이 개드러웠다

음식점인데 깨끗하게 안되나요

 

 

찬바람 맞으며 추웠지만 음식 나오니까 마음이 따뜻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외라서 사진빨도 더 잘 받는거 같구

난 참 단순한 인간이야

 

 

맛없는게 없는 나지만 찬바람 맞으며 맛있게 먹었다

특히 등심스테이크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음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