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전포 맛집] 소연옥 : 규카츠와 연어덮밥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1. 11. 6. 19:18

본문

반응형

 

 

 

#부산맛집 #부산소연옥 #소연옥 #부산규카츠

 

소연옥

직접 구워먹는 재미가 있는 규카츠 맛집

 

매일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9:50

 


여행의 마지막 밤,

부산에서의 마지막 밤,

우리가 고르고 고른

저녁 식사는 규카츠

 

소연옥이라는 규카츠집이 있어서

바로 달려왔는데

금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다

 

가정집을 개조한듯한 소연옥

마당에 대기석이 있어서 잠시 대기했다

 

 

 

소연옥

 

이름이 이쁘네. 생각했는데

소고기&연어가 있는 가옥=소연옥이었다

ㅋㅋㅋㅋ

 

규카츠와 연어덮밥이 주메뉴이고

두가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다

 

우리는 규카츠정식 더블+연어덮밥 점보+우동2 = 3.4

이 세트로 주문했던 것 같음

 

 

 

넓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좁지만 아늑한(?) 자리가 먼저나서

이쪽에 앉았다

 

 

 

웨이팅을 하면서 미리 주문을 해뒀더니

앉은지 얼마 안되어서 음식들이 나왔다

 

 

 

연어덮밥의 연어가 굉장히 싱싱해보이고

 

 

 

규카츠는 두번째 먹어보는거라

정말 기대됐음

 

 

 

먹다가 생각나서 영상을 찍었는데

동영상을 찍으려니까

빅바님 갑자기 왜 안절부절

 

 

 

규카츠도, 연어덮밥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