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숙소 추천 :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호텔 후기

밤바의 기록/여행

by 밤바와 빅바 2021. 10. 26. 23:22

본문

반응형

 

 

 

#해운대호텔 #해운대라마다앙코르호텔 #해운대라마다호텔

 

 

 

여행의 마지막 코스였던 부산!

부산에서의 숙소는 어디로 할까, 빅바님과 의견차가 있었다. 빅바님은 해운대니까.. 바다가 보이는 곳. 난 무조건 역에서 가까운 곳. 거제도 숙소를 빅바님이 골랐고 욕을 많이 먹은터라 부산에서의 숙소는 결국 내 뜻대로 초초초 역세권인 라마다 앙코르 호텔로 결정됐다. ㅋㅋㅋ

 

해운대역 3번 출구 나와서 10초 정도 위치에 있다.

 

 

 

부산 해운대 앙코르 호텔 로비는 3층인가 엘베 타고 올라가야한다. 보통 로비가 1층에 있는데 여긴 1층에 이마트24 편의점 있고- 와인가게 있고- 주차장 가는 길 있고 그랬다.

 

 

 

복도에서 좋은 냄새가 났음.

 

 

 

내부는 깔끔하고 살짝 좁은 느낌이 있다. 그래도 있을거 다 있었다. 쇼파도 있고 업무용 책상도 있고.

 

 

 

충격이었던 침대 옆 샤워실 투명 유리(;;;) 객실 쪽에서 블라인드를 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부부지만 용납못함. ㅋㅋㅋ 2박을 묵는 동안 블라인드는 꼼꼼하게 가려놓았다.

 

 

 

욕실은 크지도 작지도 않고 깔끔.

 

 

 

문제의 샤워부스.

 

 

 

딱히 부족한 건 없었지만 또 딱히 엄청 좋다. 이런 느낌도 없는 정말 쏘쏘한 호텔이었다. 근데 침대 뒤 다던지 쇼파 옆이라던지 먼지 뭉탱이로 눈에 보여서 청결 상태는 안 예민한 나도 좀 당황스러웠음.

 

 

 

뷰는 해리단길 뷰였다.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좋았음!

 

#내돈내산

#부산해운대라마다앙코르호텔후기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