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고빙수 추천] 뚜레쥬르 애플망고빙수 후기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2. 6. 15. 22:25

본문

반응형


빅바랑 이제 진짜 살 빼야한다며
저녁으로 샐러드를 먹었는데 뭔가 아쉽..

망고빙수 노래를 불렀으나 절대 안된다며
참으라는 답변을 받음 ㅋㅋㅋ

내가 와사비 콩과자를 뜯었더니 참으라고 하더니
빅바가 배달 어플에 들어가서 뚜레쥬르가 할인중인걸 보고 ㅋㅋㅋ 나한테 카톡을 보냈다



카톡으로 온 익명투표
참여자가 한명뿐인 익명투표...


뚜레쥬르에서 애플망고빙수 배달로 겟 ㅋㅋㅋ
내일 점심으로 먹을 샌드위치와 리뷰 참여하면 주는
오늘의 빵도 추가로 얻었다.

개이득

가격은 망고빙수가 11,000원
샌드위치 6,300원

요×요 할인받고 포인트 몇백원 써서
7,999원으로 맞춰서 결제함.

더모아카드 예예


구성은
망고얼음과 애플망고, 아이스크림, 패션후르츠시럽

그리고 귀여운 초콜릿


샐러드처럼 토핑과 본품이 분리되어있다.
애플망고 1개가 들어간듯함.


이렇게 토핑을 얼음 위에 덜고
요플레 뚜껑 핥듯이 토핑그릇 바닥을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못잃어 예예


담고보니 꽤 그럴듯한 빙수가 됐어요.
케이크에 올라가는 초콜릿은 안좋아하는데
시원한 빙수랑 같이 먹는 초콜릿도 맛있고
패션후르츠 맛이 나는 것도 좋았다.


망고는 큼직큼직해서 씹는 맛이 좋았는데
빅바는 몇개 망고갈비가 있다며 일침 날려줌 ㅋㅋㅋ

#내돈내먹
#망고빙수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