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디지털단지 빙수 추천] 고마워케이크 망고빙수, 딸기빙수 후기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2. 5. 26. 17:09

본문

반응형

 

 

결혼 후에는 배달음식 먹을 때 빅바 아이디로 요기요에서만 배달 시켜먹었는데 배민에서 배민로그라는 이벤트를 하길래 오랜만에 들어가봤다. 나의 이 음식 없인 못살아는 예상했던대로 치킨.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랜덤 쿠폰으로 5,000원 쿠폰을 받아서 바로 사용해봤다. (빅바님은 2000원 나옴;)

 

 

며칠전부터 설빙 노래를 불렀는데, 빅바님이 구디역 고마워케이크에서 모든빙수 9,900원에 판다고 해서 ㅋㅋㅋ 빙수 2개 고름.

 

망고빙수 🥭

딸기빙수 🍓

 

수박빙수도 있었는데 딸기빙수랑 고민하다가 딸기는 이제 끝물이고 수박은 앞으로 계속 먹을 예정이라 ㅋㅋㅋ 딸기로 골랐다.

 

 

빙수 따로 토핑 따로 온다. 처음에 열어보고 어, 생각보다 토핑이 적다? 싶었지만 9,900원이니까...

 

 

빙수는 눈꽃우유빙수!

맛 없없.

 

 

토핑을 쏟아부어줍니다.

 

 

망고는 아껴먹었다. 조금씩 부어먹음. ㅋㅋㅋㅋㅋㅋ

빅바가 망고 조각 큰거 총각무 잘라 먹듯이 잘라서 먹었는데 모르고 나는 작은거 골라 먹었더니 자기가 잘라둔거 먹었다고 몹시 좋아했다...예예

 

 

아직 날씨가 미쳐서 여름인가? 싶으면 춥지만 ㅋㅋㅋ 올 여름 첫 빙수를 먹었다. 꿀맛이네.

 

 

딸기빙수도 딸기우유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다.

다음엔 고마워케이크 수박빙수 먹어봐야지!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