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 메타그린 슬림 내돈내산

밤바의 기록/리뷰

by 밤바와 빅바 2022. 2. 18. 09:48

본문

반응형



빅바와의 신혼생활은, 늘 과하게 먹기만 하고  운동은 전혀 안하기 때문에 결혼 후 살이 정말 많이 쪘다. 종종 연애 때 여행사진을 보다가 내 옆에 있는 남편을 보며 깜짝 깜짝 놀라곤 함. ㅋㅋㅋ 그땐 살이 너무 빠지셔서 아파보인다고 살 좀 찌우라고 했었는데. 지금과는 정말 다르다. 물론 나는 그때나 지금이나 굴러다님. 조금 더 부피는 커짐.

올리브영에서 2주분의 깜찍한 용량을 팔길래 급 충동구매 해본 메타그린 슬림. #내돈내산

2통 샀는데 빅바도 자꾸 탐내서 같이 먹었다.


돈워리 잇 해피!

제발요.

 

메타그린 슬림.

녹차추출물, 비타민C가 포함되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한다. 한 통에 420mg 알약 42정이 들어있다.

 

 

1일 1회, 3정을 먹어주면 된다는 것.

 

 

녹차추출물은 항상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어디서 봤더라, 건기식을 살 때 도움을 줄 수 있음이 적혀있어야 한다고 하던데.

 

 

제조원은 에스트라, 유통판매는 아모레퍼시픽이다.

 

 

귀여운 사이즈의 케이스라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초록색이네.

 

 

하루에 3알 씩 2주 동안 꾸준히 먹어줬다. (빅바도 함께 ㅋㅋㅋㅋ)

 

 

올영 후기에 다음날 화장실을 잘 가게 되었다는 분들도 있었지만, 나는 딱히 못느꼈고 그냥 과식을 한 뒤 메타그린 슬림을 먹어주면 마음의 위안을 얻을 수는 있었다.

 

식이조절과 운동이 병행되었다면 달랐을 수도 있겠지만 그러지 못했고, 못할 것 같아서 재구매는 하지 않았다. 큽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