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취미활동/플라워레슨] 센터피스 배우기

밤바의 기록/배움

by 밤바와 빅바 2021. 2. 21. 00:38

본문

반응형

 

 

요즘 취미로 배우는 꽃꽂이

이 날은 센터피스를 배우는 날

 

 

 

빨리 도착했는데도

다 준비되어있던 나의 꽃들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꽃

시작하기 전에 꽃 종류를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특이한 점을 알려주신다

 

 

 

라넌큘러스

아직 다 피지 않았는데

피기 시작하면

잎이 엄청 많다고

ㅋㅋㅋㅋ

 

 

 

얘는 뭐였지

적어왔는데 찾기 귀찮음

잎이 엄청 여리여리했다

 

 

 

꽃바구니보다 어려웠던

센터피스

 

꽃바구니 할 땐

막 꽂아서 30분 컷이었는데

이건 1시간 걸린듯

ㅋㅋㅋㅋㅋ

 

 

 

이쪽은 뭔가 찌그러져 보이기도 하고

ㅋㅋㅋㅋ

 

 

 

샵에서 주신 원피스 같은 앞치마

맘에 들어요

 

 

 

마무리의 흔적

꽃을 보는건 너무 좋은데

이게 배울때는

줄기를 잘라야 하니까

뭔가 죄책감이 듬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

 

 

 

집에 와서

내 침대 옆에 둘까

하고 둬봄

 

 

 

전체샷..

ㅋㅋㅋㅋㅋ

무민커플도 있고

버물리

생수

리모컨

선인장

 

얼른 치워야지...

 

 

 

다시 거실로 나옴

 

 

 

꽃바구니보다 못만든거 같아서

빅바한테 이번엔 망했어! 했는데

이쁘단다

ㅋㅋㅋㅋ

근데 빅바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음

미안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