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연 오일 향수 추천] 대니멕켄지 밤쉘 오일

밤바의 기록/리뷰

by 밤바와 빅바 2020. 11. 3. 00:40

본문

반응형

 

 

몇주전에 백화점 1층에 들어가는데 어떤 직원이 손등에 발라준 오일, 그것을 시작으로 대니멕켄지 밤쉘 앓이가 시작됐다. ㅋㅋㅋㅋ 맨날 빅바한테 밤쉘 사라고 노래를 부르다가,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있고 포인트도 있어서 현대백화점 가는 날 사기로 했다.

 

 

 

 

 

현대백화점 가서 구경하다가 잠깐 다른 향수에 한눈팔뻔했지만 다행히 정신을 차리고 대니맥켄지 밤쉘 오일을 사왔다. 귀요운 쇼핑백에 담아준다. 용량이 늠 작아서 슬프군. :-)

 

 

 

 

 

밤쉘오일과 오일 사용방법 설명용지를 함께 준다.

그리고 직원이 밤쉘이랑 블루세이지랑 섞은 샘플을 같이 줬는데, 주면서 원래 샘플 안준다고(달라고 한적도 없음;) 생색 오지게 내더니 집에 와서 보니까 샘플 용기에 내용물이 1/3 정도 있다... 쓰다 만걸 준거 같은 느낌... 인데 아니길 바랍미다.

 

 

 

 

 

아무튼 밤쉘 오일은 맘에 든다. ㅋㅋㅋㅋ 미국에서 생산된 향유이고 용량 10ml 에 가격은 할인중이라 43,000원.

 

 

 

 

 

대니 멕켄지 밤쉘, 향의 설명을 보면 청정지역의 피오니(작약열매), 바닐라의 꽃 향, 보라색 과일 열매를 블랜딩한 향유인데, 잔잔하고 은은하고 달달하고 아무튼 좋다. 프레쉬의 헤스페리데스 향수만 5병 정도 썼는데 겨울에는 이제 밤쉘을 써야겠다.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맨살에 한두방울 떨어뜨려서 문질문질하면 14시간 정도 향이 지속된다고 한다. 나는 공병에 물과 섞어 스프레이 형식으로 여기저기 칙칙 뿌려서 쓰는데 좋...다. ㅋㅋㅋㅋ

 

다음엔 블루세이지를 사서 섞섞해서 써봐야지. ✨

 

 

 

 

 

이 날 사진 찍으면서 감자 과자 엄청 먹음. ㅠ_ㅠ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