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겨울 음료 : 홀리데이 돌체쿠키라떼,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후기

밤바의 기록/카페

by 밤바와 빅바 2021. 12. 9. 06:01

본문

반응형

#스타벅스 #스타벅스신메뉴 #스타벅스겨울음료

#홀리데이돌체쿠키라떼 #스타벅스홀리데이

 

스타벅스 겨울 음료를 마시러 오랜만에 방문했다가 본 스타벅스 홀케이크 예약 안내. (찾아보니 예약하는 사람이 많은가 조기 종료되었다)

 

하얀 트리처럼 생긴 홀케이크도 너무 이쁘고, 초코 롤케이크도 참 이쁘다. 맛도 좋겠지...?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tall 6,300원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 위에 반짝이는 전구처럼 만든 음료! 🎄

종류는 따뜻한 민초, 아이스 민초, 블랜디드 민초 이렇게 3가지인데 나의 픽은 블렌디드. 맛은 민초라니 안마셔봐도 이미 취향저격이었다. 없어지기 전에 빨리 먹고 싶었는데 빅바님이 자꾸 같이 안가줘서 꾸역꾸역 데리고 나와 겨우 마실 수 있었다.

 

동네 스벅 매장에 직원분이 새로 오셨는지 교육을 들으시면서 우리 음료 만들어주셨는데 엄청 긴장을 많이 하셨는지 모든 작업 하나하나 섬세하고 조심스러웠다. (그걸 지켜보는 불안한 나 ㅋㅋㅋ) 마지막에 휘핑크림 너무 소심하게 올려주셔서 안타깝고요. 내 휘핑...

 

 

포장해와서 집에서 마셨다.

톨사이즈 기준 295칼로리로 마시려면 한끼 식사대용으로 마셔야하나 싶은 그런 음료다. 맛은 말모말모. 민트맛은 강하지 않아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하다. #내돈내먹

 

 

계속 sold out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민초를 먹고 나서 쿠키라떼도 먹어보려 했으나 계속 계속 사이렌오더로 확인했을 때 솔닷이었던 쿠키라떼. 인기 무엇이죠

 

아무튼 그래서 조금 먼 매장에는 있길래 큰맘먹고 다녀왔다. 사진 안에 귀여운 곰돌이만 보였지 옆에 함께 있던 진저맨 쿠키는 못봤던 나. 랜덤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님덜...

 

 

 

진저맨 당첨 ㅋㅋㅋㅋ

귀여운 하트 곰돌이 쿠키만 있는줄 알았던 나는 음료를 받고 너무 충격이었다. 웬 대머리 쿠키지? 잘못나온건줄 알고 다시 사진 찾아보니가 옆에 살포시 있었네. 진저맨

 

 

 

머리카락 만들어줘야지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tall 6,100원

블론드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움에 돌체 쿠키 소스(시나몬향 나요)+쿠키 토핑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음료라는 설명인데 마음이 차가워졌다. 너무 해맑은 표정이라 더 당황스러웠음. ㅋㅋㅋㅋ

 

거기다가 쿠키라떼만 읽고 돌체라떼인줄 몰랐던 것. 빅바님이 사이렌오더로 그란데 사이즈 시켜줘서 신나게 마셨는데 돌체라떼의 기운으로 배가 넘나 아파오고 ㅋㅋㅋ 힘든 시간이었다.

 

홀리데이 돌체 쿠키라떼VS민초블렌디드 중 나의 선택은 민초 블렌디드인 것으로♩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