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디저트 추천] 호랑이젤라떡 후기

밤바의 기록/카페

by 밤바와 빅바 2021. 11. 4. 16:02

본문

반응형

 

 

#호랑이젤라떡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38 115호, 116호

월-일 11:00~22:00 (마지막주문 21: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휴게시간 17:00-18:10
* 재료소진시 조기 마감

 


 

해운대 스카이캡슐 타러 가는 길에

호랑이젤라떡 가게에 방문했다

 

스카이캡슐 미포정류장에서 가까워서

가는 길에 가볍게 들리기 좋았다

 

 

 

호랑이젤라떡 메뉴와 가격

호랑이젤라떡 메뉴는

구운 피스타치오

인절미

로투스

망코넛

해운대

 

이렇게 5가지이고

가격은 구운 피스타치오만 4.5

나머지는 모두 4.0 이었다

 

나는 피스타치오 고르고,

빅바님은 처음에 해운대 골랐는데

직원님께 물어보니 소금맛난대서

ㅋㅋㅋㅋ

급 망코넛으로 변경했다

 

 

 

실내에서는 취식이 안되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옆으로 이동

 

 

 

떡 안에 들어갈 아이스크림을 볼 수 있다

5개 메뉴 다 먹어보고 싶음

 

 

 

눈 앞에서 바로 바로 만들어지는걸 볼 수 있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만들어지는 젤라떡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었기 때문에

인증샷은 30초 이내로 찍어야함

 

 

 

예쁜 컵받침에 떡이 올려져 나온다

(컵받침은 집에 가서 쓰라고 함)

 

 

 

인증샷에 진심이신 분

 

 

 

마음이 급하니까

더더욱 초점도 안맞고 난리남

ㅋㅋㅋㅋ

 

 

 

내가 고른 구운 피스타치오

피스타치오맛을 좋아해서 맛있었다

 

 

 

이것도 초점이...

빅바님이 고른 망코넛

망고맛이 은은하게 나는 흔한 맛

 

찰떡아이스의 고급맛이라고 해야하나

엄청 맛있다- 는 아니지만

가볍게 하나 먹어보기엔 좋았음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