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 간식 추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커피맛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밤바와 빅바 2022. 2. 14. 00:10

본문

반응형



전에는 마켓컬리를 자주 이용했는데 결혼 후에는 주로 이마트 온라인몰을 이용한다.

그래서 타켓인지 모두에게인지 모르겠지만 가끔씩  마켓컬리에서 월요일 쯤 되면 할인쿠폰 문자가 오는데 평소엔 잘 안보다가 생각없이 봤더니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이었다.

오랜만에 컬리 구경하다가 쇼핑했다는 이야기.


그 중에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겨울이라서일까 50% 할인을 하길래 바로 옵션을 봤더니 커피맛과 흑임자맛만 남고 ㅋㅋㅋㅋ 다 품절.

흑임자는 취향이 아니라 커피맛으로 2통 구매했다.


한통에 280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죄책감이 들지 않게 해주는 라라스윗 사랑합니다.


물론 몸에 좋은 것은 아님. 그래서 아이스크림이 너어어어무 땡길때가 있는데 그럴때 한통 다 먹어도 부담이 좀 덜하다. ㅋㅋㅋㅋ


라라스윗 민초나, 바닐라, 딸기 이런 애들은 정말 꽝꽝 얼어있어서 딱딱한데 상온에 조금 뒀다가 먹으면 맛있다.


라라스윗 커피맛.
색이 딱 내가 아는 커피색, 맛도 아는 맛일거 같다.


커피맛은 녹이는 시간 없이 바로 먹어도 아주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빅바랑 둘이서 한번에 한통씩 맛있게 먹었다.


728x90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