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엔젤
#빌리엔젤케이크
#버라이어티팩
빅바의 생일이었는데 미리 케이크를 준비하지 못한 죄인(..) 생일 저녁에 급 빅바가 좋아하는 빌리엔젤에서 배달을 시켰다. 생일인데 조각케이크는 먹을 수 없어요. 홀케이크는 미리 예약해서 구매해야한다고 해서 조각케이크 10개를 골라 홀케이크 모양으로 만들 수 있는 버라이어트팩으로 주문했다.
가격이 내 기준 넘나 비쌌는데 조각케이크 10개 모아서 무려 68,500원
배달비까지하면 +3,000원 해서 71,500원이었다.
빅바가 자꾸 너무 비싸다고 싫다고 했지만 "내가 먹고싶어" 로 꼬셔서 샀음.
어차피 조각 케이크라서 10개를 뭘로 할지 마음대로 고를 수 있었다. 빅바가 제일 좋아하는 밀크레이프 케이크 3개 넣어주고 나머지 한개씩 추가했음.
당근케이크는 자리가 없어서 퇴출당함.
밀크크레이프 3조각부터 시계 방향으로 티라미수크레이프케이크, 체리치즈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우주케이크, 고구마케이크, 쇼콜라봉봉케이크, 딸기크레이프케이크인데 딸기크레이프랑 체리치즈케이크가 유독 작다.
그래도 이렇게 포장되어서 예쁘게 오고 조각케이크라서 먹기에는 정말 좋은듯?
단점: 가격 ㅋㅋㅋㅋ
서른살이 된 빅바님
나이에 앞자리가 바뀌는 아주 특별한 생일인데 결혼하고 맨날 재택근무하고 이러다보니까 편지도, 선물도, 케이크도 아무것도 준비 못함. (그냥 게을러서 준비 못함)
생애 첫 미역국을 끓여서 저녁으로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케이크에 불 붙여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다.
파티 끝내고 케이크 두조각 먹기로 함. ㅋㅋㅋㅋ
우주케이크랑 밀크크레이프.
#우주케이크
독특하고 예쁘게 생긴 우주케이크 제일 먼저 먹어봄.
색깔이 왜이래... 이상해... 했는데 의외로 핵존맛이었음.
안쪽에 초코맛나는데 너무 부드럽고요. 또 먹고 싶다.
빌리엔젤의 밀크크레이프는 뭐 말이 필요없음.
맛있었다.
2개나 더 있으니까 막 퍼먹음. ㅎ_ㅎ
다음날 점심에 일하면서 먹은 #레드벨벳케이크
빅바가 자꾸 자기 레드벨벳케이크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다고 했던 말 또하고 또하고 또하고
ㅋㅋㅋㅋㅋㅋ
아니 아저씨처럼 왜 자꾸 했던 말을 반복...
그리고 저녁에 먹은 건,
#티라미수크레이프
#딸기크레이프
둘 다 너무너무 맛있게 생겨서 기대가 높았음.
기대한것만큼이나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ㅋ
케이크는 다 맛있지만... 이게 크레이프 케이크라서 더 특별한 느낌.
티라미수는 뭐 그냥 말모말모
딸기는 은근 호불호 갈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니요. 맛있네.
그리고 다음날 점심 먹고 후식으로 #체리치즈케이크 #밀크크레이프케이크
케이크 보관기간이 냉장 3일 정도라고 해서 며칠동안 케이크 엄청 먹었다. ㅠ_ㅠ 돈 들여서 살 찌우고 또 돈 들여서 살 빼고 인생의 굴레란..,
암튼 체리치즈케이크는 오랜만에 먹는 치즈케이크라서 그런지 또 맛있고. ㅋㅋㅋ
위에 체리 올라가서 같이 먹으니까 물리지도 않고 상큼했다.
#고구마케이크
다음날 먹은건 고구마케이크.
고구마케이크는 누구나 아는 흔한 맛일거야 라고 생각했는데 빵이 겹겹에 들어가서 또 맛있더라구요. 빵순이라서 그런가 이런 스타일이 내 스타일이구나 알게 됨.
#쇼콜라봉봉케이크
대망의 마지막을 장식한 케이크. 위에 허쉬 초콜릿과 스니커즈 같은거 올라가있음. 빅바가 허쉬를 먹고 내가 스니커즈 먹음. ㅋㅋㅋㅋ
이건 딱 봐도 초코맛스러운 초코색의 초코케이크다. 싶었는데 중간 중간 들어간 크림이랑 조화가 아주 좋았다. (쫀득쫀득한 느낌)
빌리엔젤 케이크는 그간 밀크크레이프 밖에 못먹어봤었는데 이렇게 거의 모든 종류를 다 먹어 볼 수 있는 기회라 아주 대만족이었다.
물론 단점은 가격이 높은 점. 그리고 살 개찜... 어떻게 빼야할지 엄두도 안남.
#내돈내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