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 신상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후기

밤바의 기록/음식

by 밤바와 빅바 2021. 12. 14. 08:34

본문

반응형

 

 

#롯데리아신상

#롯데리아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롯데리아재출시

 

 

난 롯데리아 오징어버거가 최애였는데

롯데리아 인기투표에서 오징어버거를 제치고

1위를 했다는 유러피안치즈버거 ㅋㅋㅋㅋ

 

#레전드버거2021

 

요번에 재출시 됐다고 해서

난 한번도 먹어본 적 없던 버거라

빅바님한테 먹어보자고 했는데

요기요 롯데리아 할인 끝나기 직전 사주셨다

아이고아이고

 

 

전설의 버거라니

레전드버거 1등이라니

얼마나 맛있을지 너무 궁금했음

 

 

저번 오징어버거 사러 갔을 땐

매장에 감자튀김이 아예 없었는데

배달로 주문하니까 감튀가 있었다

뭐야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단품 5,900원

세트 7,700원

 

스모크 치즈와 비프패티가 들어간

유럽 정통 프리미엄 치즈버거라고 한다

 

 

엄청 두껍다

치즈가 두꺼워서 식지 않았을 때 먹어야

제 맛을 느낄 수 있을거 같음

 

 

개인적으로는 올리브를 싫어하는데

올리브가 깔려있어서 깜놀 ㅋㅋㅋㅋ

(올리브 다 빼고 먹음)

 

야채, 토마토 등등 야채도 많이 들었고

패티도 두꺼워서 왜 인기가 많은지는 알겠다

 

#내돈내먹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